지난주 "불타는 청춘"을 보던중 김도균씨가 부른 노래.... 

제목은 "함께 할거야"


나도 모르게 따라 부르고 있었다..

뭐지?

내가 아는 노래인데.. 

하면서 검색해보니..

아니.. 이런 .... 파워투게더...


90년초에 발매되었던 건데..  CD로 구매를 해서 자주 들었던 곡이었는데.. 김도균씨가 작사한노래였다니..

다시 검색해서 앨범자켓을 보니 김도균씨가 있었다..


잊고 있었다. 백두산의 멤버였다는 것을...

.


다시한번 추억을 꺼내주었다.. 

'TV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노키오는 담배를 피웠다?  (0) 2020.06.04
윤식당 시즌2를 시작했다.  (0) 2018.01.06

+ Recent posts